티스토리 뷰


정려원은 이번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새 집을 처음 공개한다고 합니다. 데뷔 17년 만에 내 집 장만에 성공하여 평소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려원은 인기 배우로 많은 분들이 려원에 대해 관심이 많이 갖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려원의 과거 모습과 성형전, 남자친구 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려원의 본명은 요아나 정으로 국적은 호주라고 합니다. 1981년 1월 21일생으로 만 37살이며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입니다. 키는 166cm이며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스키니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데뷔는 2000년 걸그룹 샤크라로 데뷔를 했으며 인기가 굉장히 많았다고 합니다. 2004년에 샤크라를 탈퇴하고 그 뒤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정려원1


아래로 샤크라 활동 당시 사진인데요. 지금보다는 통통한 볼 살과 풋풋한 모습인 인상적입니다. 지금은 눈이 더 커진 것 같지만 아마도 살이 빠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성형을 한 부분을 알 수가 없으며 지금은 더욱 분위기 있는 여신이 되었습니다. 가수 활동 시절에는 통통 튀는 귀여운 모습 이였다는 지금은 비주얼은 연기하기에 더 좋은 모습인 것 같습니다. 과거나 현재나 다른 느낌으로 아름답습니다.




정려원2


정려원3


1세대 아이돌 중 연기로 인정받은 배우로 성공해 자리를 잡았어요.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가 지금은 하는 드라마마다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 그리고 패셔니스타로 유명하며 드라마에서 나오는 패션 스타일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럭셔리 드레스룸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려원은 네 마리 고양이들과 함께 산다고 하네요. 7년차 고양이 집사라고 합니다.



정려원4


정려원5


가수 남태현과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남태현의 인스타그램의 한 장의 사진을 빛삭하며 또 다시 열애설에 불거졌는데요. 하지만 려원의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은 친분은 있지만 열애 관계는 아니다고 해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 차이는 13살 차이가 나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태현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나와 열애설을 해명했어요. 친한 누나이며 연애 고민 상담할 정도로 친하다고 말했어요.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려원의 성형여부, 과거 얼굴, 남자친구 등 관련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