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문가비, 최근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쌩얼의 모습과 털털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과 사진들에는 진한 메이크업으로 출연을 하는데 민낯을 공개하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문가비는 뛰어난 몸매와 패션 덕분에도 이슈가 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문가비의 성형전 혼혈 여부 과거사진 몸매 남자친구 박성진 부모님 엄마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가비는 1989년 11월 22일생으로 나이는 30살입니다. 직업은 모델 겸 방송인이며 키 172cm 에 몸무게  45kg 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큰 키를 가지고 있었네요.. 거기다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2011년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 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태닝을 하지 않는데도 구릿빛 피부와 이국적인 얼굴로 혼혈이 아닌가 하는 궁금증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토종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성형을 하지 않고도 메이크업으로 혼혈 같은 비주얼을 연출한다고 합니다.


문가비


문가비2


과거 문가비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과 비슷한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인 '비디오 스타' 에서 성형 여부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었는데 성형은 하지 않았으며 원래 피부가 까맣다고 하였습니다. 원래 까맣지만 자연 태닝은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형은 다른 곳은 하지 않았으며 눈만 하였다고 고백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멋져 보이는데요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하루 2시간씩 꼭 운동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졌으며 허리 사이즈는 23인치라고 합니다. 데뷔 초반 모습을 보면 갸름한 얼굴에 마른 몸이 인상 깊네요.


문가비3


문가비4


문가비는 인스타그램 역시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핫 하고 멋진 사진들과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요 모델 다운 포즈와 당당한 모습들이 시선을 끌기도 합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그리고 늘씬한 팔 다리를 가지고 있어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며 특히 섹시한 운동복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온스타일 '겟잇뷰티' 에서도 메이크업 시연으로 출연 중인데 핫 한 메이크업과 실험적인 메이크업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항상 화제를 받고 있습니다.





요즘 가장 신경써서 운동을 하는 부위는 엉덩이랑 허벅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문가비는 여자의 몸에서 가장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부위는 엉덩이라고 밝히며 허벅지와 엉덩이 라인을 위한 운동법으로 런지와 점프 스쿼트를 추천하였으며 런지는 하루에 최소 100~200개를 해야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항상 화려한 메이크업과 완벽한 패션을 보여주던 문가비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주기를 바라며 오늘 문가비 성형전, 과거사진, 몸매, 남자친구 등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