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위 프로필 형제 서울대 금수저 전신바미 사고 이유

1. 위라클 박위 프로필
2. 박위 과거얼굴과 아버지 박찬홍
3. 가수 송지은 프로필
4. 박위 남동생 박지우와 누나 박진희
5. 박위 인스타그램
6. 송지은 인스타그램

 

위라클 박위는 걸그룹 시크릿 멤버였던 송지은과 공개 열애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위라클 박위, 송지은, 박위 아버지 박찬홍의 여친, 최근영상, 과사, 작품활동, 교회, 연애, 성훈, 대학교, 부인, 필모그래피,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라클 박위 프로필

본명 박진성, 국적 한국, 1988년 3월 13일생으로 나이 35살입니다. 종교 개신교, MBTI ENFP이며 가족 사항은 아버지 박찬홍, 어머니, 남동생 박지우가 있다고 하네요. 몸무게, 혈액형, 키, 고향, 학력 학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는 배우 겸 가수 '송지은'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박위의 성격은 긍정적이고 밝은 솔직하고 당당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운동 신경이 뛰어나 사고 전에도 운동을 열심히 하였고 중학교 시절까지 축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mbc 일타강사
sbs 스페셜

위라클 박위 과거얼굴과 아버지 박찬홍

박위의 과거 중학교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위 아빠 박찬홍은 방송 PD, 감독으로 연출 작품은 드라마 부활, 상어, 마왕 등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박민숙, 첫째 아들 박위, 둘째 아들 박지우, 수양딸 박진희가 있습니다.

 

박찬홍 감독은 드라마 '기적의 형제'를 제작하게 된 이유로 '살다 보면 기적을 바랄 때가 가끔 있지 않냐'며 그런 기적의 순간을 드라마로 구체화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일이지만 아이 중에 하나가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고 지팡이를 짚을만할 정도만 되면 산티아고 길을 꼭 걷고 싶다고 했습니다.

 

가수 송지은 프로필

본명 송지은, 국적 한국, 1990년 5월 5일생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홍제초등학교, 정원여자중학교,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여자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 MBTI ISFP라고 하네요. 그리고 직업 탤런트, 가수로 데뷔 시기는 2009년 10월 13일 아이돌 걸그룹 시크릿 디지털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가수 활동을 했고 2010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mbc 세치혀

박위 남동생 박지우와 누나 박진희

박위는 건물과 건물 사이로 추락하여 목이 부러졌고 척주 신경이 손상되어 전신마비 환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혼자서는 먹지도 못하고 대소변도 못 가렸다고 하네요. 24시간 내내 누군가의 간호를 받아야 했고 친동생이 병간호를 해줬다고 합니다. 동생 박지우는 대학교 한 한기를 휴학하고 6개월 동안 24시간 박위를 간호했다고 하네요. 사고 7년 후 남동생 박지우의 결혼식에서 축사를 하게 되었고 결혼식 날 축사를 읽다가 동생을 보는데 눈물을 주체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박진희'가 친누나라고 하는데요. 알고 보니 배우 박진희 친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고 드라마 '비단향꽃무'를 통해 박찬홍 PD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작업을 하면서 아버지라 해고 물었고 그렇게 아버지와 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박위, 가수 송지은, 박찬홍 감독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위 인스타 바로가기

 

 

송지은 인스타 바로가기

 

 

 

정우성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결혼 여자친구 어머니 형 부인 아내 작품활동

정우성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부인 형 아내 1. 배우 정우성 프로필 2. 정우성 가난했던 가정사 고백 3. 정우성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정우성 여자친구와 이상형, 결혼관 5. 정우성 26년 영상보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