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혜윤 프로필 키 155 가발 얼굴형 실물 졸사

1. 배우 김혜윤 프로필
2. 김혜윤 배우가 된 계기와 무명 시절
3. 김혜윤 과거 어린 시절과 성격, 남친
4. 김혜윤 학창 시절과 엄친딸
5. 김혜윤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임솔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윤의 과사, 작품활동, 집안, 최근영상, 수입, 필모그래피, 재산, 논란, 부모,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혜윤 프로필

본명 - 김혜윤, 국적 - 한국

 

나이 - 1996년 11월 10일 27살

 

고향 - 경기도 성남시

 

키 - 160cm,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학력 - 서울은평초등학교, 선일여자중학교, 선일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

 

종교 - 개신교, MBTI - ISTJ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데뷔 - 2013년 드라마 'TV소설 삼생이'

 

몸무게 - 비공개

 

김혜윤 배우가 된 계기와 무명 시절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중학교 때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준비를 했으며 2018년에는 2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강예서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전에는 막막했고 배우라는 꿈이 멀게 느껴졌다고 하는데요. 꿈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간절히 원하는지에 따라 견딜 수 있는 힘이 생겼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 - 무명 시절은 7년으로 오디션은 족족 떨어지고 꿈이 멀게만 느껴져 슬럼프가 찾아왔다고 하네요.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김혜윤 과거 어린 시절과 성격, 남친

리즈 시절 - 김혜윤의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특기는 검도, 수영으로 아주 잘하는 건 아니지만 좋아한다고 합니다.

 

성격 - 승부욕이 강한 성격, 털털하고 밝은 성격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재밌고 위트 있고 유머러스한 남자

 

김혜윤 학창 시절과 엄친딸

학창 시절 - 고등학교 때 반 친구들과 엄청 잘 지냈고 김혜윤은 시끄러운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담임선생님이 김혜윤 엄마에게 연락하여 '혜윤이가 참 활발해요'라는 말씀을 하셨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는 더 심해서 쉬는 시간에 1반부터 10반까지 앞문으로 들어가 뒷문으로 나가는 방식으로 순찰을 돌았다고 합니다. 

 

엄친딸 - 건국대 영화과 성적 우수자로 전액 장학금을 몇 차례 받았다고 하네요. 수석졸업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그건 아니라고 합니다. 대학 졸업 작품은 자신이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을 해서 단편 영화를 찍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혜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혜윤 인스타 바로가기

 

 

 

변우석 과거 성형 복근 남친짤 여자친구 집안 인스타 실물 모델 박보검 학력 고향

탤런트 변우석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원해표 역을 맡았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변우석은 모델 출신으로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