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성우 프로필 부인 직업 재혼 아빠 엄마 집

1. 가수 신성우 프로필
2. 신성우 가수가 된 특별한 사연
3. 신성우 아내 직업과 아내 얼굴 공개 못하는 이유
4. 신성우 과거얼굴과 집안, 부모 이혼
5. 가수 신성우 인스타그램

 

가수 신성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신성우의 과사, 작품활동, 젊은시절, 최근영상, 와이프, 필모그래피, 배우자, 재산, 수입, 저작권료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신성우 프로필

본명 - 신동륜, 국적 - 한국

 

고향 - 충청남도 서산시

 

나이 - 1967년 4월 19일 56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부인, 첫째 아들 신태오, 둘째 아들 신환준

 

학력 - 수색초등학교, 연서중학교, 숭실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미술학부 조소전공, 중앙대학교 대학원 조소학

 

키 - 182cm, 몸무게 - 78kg, 혈액형 - B형

 

소속사 - 이엘파크로 1992년 정규 앨범

 

 MBTI, 종교 - 비공개

 

신성우 가수가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뮤지컬 배우, 탤런트, 뮤지컬 연출가, 영화배우, 가수, 조각가, 교수

 

가수가 된 사연 - 대학 시절에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조각 공부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계속 공부를 하기 위해 독일 유학원에 입학원서를 내놓고 있었으나 그 당시 독일이 통일되었다고 하네요.

 

입학원서를 낸 학교에서 통독이 됨으로써 유학생을 받기 힘들다고 전해왔고 그렇게 유학을 미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돈을 벌어보려고 앨범이 낸 것이 히트를 쳤으며 '꽃미남 테리우스'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tvn 불꽃미남
mbc 섹션TV 연예통신

신성우 아내 직업과 아내 얼굴 공개 못하는 이유

결혼 - 기혼(2016년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

이혼, 재혼 - 경험 없음

아내와 나이차이 - 16살 차이

아내 직업 - 플로리스트 겸 요리

 

아내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 - 아내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20년 넘은 스토커 때문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 아내의 신변의 위협을 느꼈고 그래서 아내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러브스토리 - 후배와 술을 마시다가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10년 후 아내를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아내는 이탈리아로 요리 유학을 준비 중이었는데 신성우가 못 가게 했다고 하네요. 10년이 지나 아내를 만나니 대화가 잘 통했고 아내는 자신이 뭘 하자고 해도 자신을 따라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kbs

신성우 과거얼굴과 집안, 부모 이혼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집안 - 어린 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고 신성우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서울로 이사 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창문도 없는 작은 방에 살았고 하숙, 자취를 반복하면서 어머니와 떨어져 살았다고 하네요. 부모님 이혼 후 아빠를 4번 만났으며 아빠를 미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신성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성우 인스타 바로가기

 

 

 

안재욱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아내) 최현주 결혼 자녀 가족 고향 인스타 키

안재욱은 최근 끝난 tvN 드라마 '마우스'를 통해 최초로 악역 연기에 도전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다. 안재욱은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도 김승우와 함께 출연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안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