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싱 모델 우주안은 아름다운 동안 얼굴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레이싱 모델 우주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7년 10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네요. 소속사 미스디카입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서울 모터쇼 혼다 모델, 서울 모터쇼 포드 모델, 서울 국제영상기자재전 캐논 모델, 지스타 월드오브탱크 모델 등이 있습니다. 



예명 이름은 우주안이며 본명은 한가은이에요.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여성 쇼핑몰 모델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그룹 '레이티'로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는 톡톡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으며 최근 2019 서울모터쇼에서 섹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였습니다.






과거 얼굴을 봐도 지금과 똑같은 모습인 것 같네요. 성형 수술은 제가 보기에는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파란 염색 머리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데요. 신비로워 보이며 잘 어울리네요. 그럼 레이싱 모델 한가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