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승호는 최근 월화 드라마 '계약우정'에서 허돈혁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드라마 '좋아하는 울리는 등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네요. 그래서 탤런트 신승호에 대해 살펴봤어요.

 

 

 

 

직업은 모델 겸 배우라고 하네요.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모델 포스를 보여주며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후 2018년 6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남시우 역으로 얼굴을 알렸네요. 과거 슈퍼모델 선발대회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신승호의 성격은 허당미가 있으며 사랑스럽다고 해요. 그래서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장난도 잘 친다고 합니다. 에이틴 출연 배우들과 친하게 지낸다고 했습니다. 함께 출연한 신예은과 케미가 좋네요.

 

 

 

 

 

1995년 1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에요. 키 187cm, 몸무게 72kg인데요. 정말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라고 합니다.

 

 

 

 

 

 

 

과거 11년 동안 축구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축구를 그만두었다고 해요. 운동선수 출신 답게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남친짤 셀카 등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럼 배우 신승호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