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강성욱이 부산의 한 술집에서 여종업원과 술은 마신 후 여종업원을 친구의 집으로 끌어들여 범행을 저질렀다고 하네요. 성폭력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강성욱에 대해 살펴볼게요.



1985년 5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72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브룸스틱으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뮤지컬 '팬텀'이라고 합니다. 



2017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푸드덕'이라는 별명도 생겼네요. 그리고 예능 '하트 시그널'에서 여성 출연자 '신아라'와 최종 커플로 되었는데요. 지금은 각자 일에 충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강성욱 신아라 결별, 강성욱 신아라 열애'가 언급되어 있는데 교제는 안 한 것 같네요. 강성욱은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강성욱은 늦은 나이에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성악과 대학을 들어갔지만 안 맞는 것 같아서 자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군대를 다녀왔으며 뮤지컬 배우를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박효신, 류정한 등 대 선배들과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부담이 커서 드라마 활동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 같이 살래요가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 팬텀, 베르테르, 뉴시즈, 경성특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인스타그램'을 했는지 지금은 찾을 수가 없네요. 이번 사건으로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럼 뮤지컬배우 강성욱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