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비아 로드리고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가수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제64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고의 신인상,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레코드상, 올해의 노래상 등 총 7개의 노미네이션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탄소년단 '뷔'와 귓속말 퍼포먼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남친 프로필 작품활동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아역 배우로 영화배우 활동을 했고 지금은 싱어송라이터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6살 때부터 배우 활동을 했으며 드라마 '하이 스쿨 뮤지컬 뮤지컬 시리즈' 니니 역으로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연기와 노래 레슨을 받았다고 하는데 2021년에는 가수 데뷔를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 신인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올리비아 이자벨 로드리고, 국적 미국, 고향 미국 캘리포니아 주 테메큘라, 2003년 2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이네요. 키 165cm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크리스 로드리고, 어머니 제니퍼 로드리고가 있습니다. 아빠, 할아버지가 필리핀계 미국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 영화 '크레이스 스터스 업 석세스'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혈액형, 학력 학교, 몸무게,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항상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비공개입니다. 최근 6살 연상 영화 제작자 '아담 페이즈'와 공개 열애를 하였으나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전남친 아담 페이즈와 결별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배우 조슈아 바셋, 이든 왜커와 만난 적이 있으나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올리비아 인스타 바로가기

 

 

올리비아 유튜브 바로가기

2021년을 대표하는 라이징 스타로 빌보드 HOT 100에서 데뷔 싱글 1위를 기록한 가수 중 최연소 가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앨범을 판 여성 가수이며 데뷔곡은 빌보드 메인차트 8주간 1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2021년 타임지 선정한 올해의 엔터테이너, 2022년 빌보드 올해의 여성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수 올리비아 로드리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과거사진 성형전 여동생 이상형 움짤 머리 고화질 키는?

뷔 유명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뷔의 본명은 김태형입니다.  1995년 12월 30일생이며 대전광역시 서구 출신입니다.  키는 178cm 몸무게는 63kg이며 혈액형은 AB형입니다.  2013년 방탄소년당 싱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