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제시카 프로필 근황 남자친구 빚 결혼

소녀시대 제시카는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출연 기사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온라인에 공개된 명단에 제시카의 민족이 '조선족'으로 표시되었다는 기사로 큰 주목을 받고 있네요. 출연 여부는 아직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녀시대 제시카의 빚 사업 근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출신으로 가수, 뮤지컬 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사업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며 친동생 정수정도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라고 합니다. 2000년 백화점에서 SM엔터테인먼트 캐스팅 직원에 의해 동생 정수정과 함께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SM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6개월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2007년 '소녀시대'로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큰 사랑을 받았으나 2014년 9월 3일 소녀시대 탈퇴를 했습니다. 2021년에는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제시카 정, 한국 이름 정수연, 국적 미국, 고향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1989년 4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정보는 한국 켄트 외국인학교 고등부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정수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제시카 인스타 바로가기

여동생 크리스탈과 항상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우애가 좋으며 동생 크리스탈을 무척 아낀다고 합니다. 동생 크리스탈이 말하기를 언니 제시카가 여행하기 가장 편한 메이트라고 했습니다. 크리스탈 제시카 자매는 어린 시절부터 여행을 많이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시카는 최근 설립한 패션 브랜드 '블랑앤에클레어'를 운영하는 블랑그룹이 채무액을 상환하지 않아서 조이킹엔터프라이즈로부터 80억원 소송을 당했다고 합니다.

 

 

제시카 유튜브 바로가기

 

 

남친 타일러권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4년 '타일러 권'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타일러 권고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타일러 권은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라고 합니다. 남친 타일러권은 미국 미시간대학 경영학과 출신으로 국적은 미국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소녀시대 제시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