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지영산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인스타 키

배우 지영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을 통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 신유신 역을 맡았습니다. 지영산은 극 중 배우 박주미, 송지인 이혜숙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어요. 그럼 오늘은 배우 지영산의 과거 VJ 출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들을 알아볼까요?

 

지영산 프로필 정보 - 본명 권혁종, 국적 한국, 1975년 4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왕 초등학교, 대성 중학교, 선정 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1997년 엠넷 4기 공채 VJ라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천주교이며 소속사,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영산 직업 VJ,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 배우로 엠넷 VJ 출신이라고 합니다. 1세대 간판 VJ로 연예가 중계, 생방송 투데이, 가요 발전소, 핫라인 스쿨, 가요 베스트, 핫라인 2727 등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 당시 재치 있는 입담과 잘생긴 비주얼 덕분에 팬클럽까지 생겼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랜 꿈이었던 배우가 되기 위해 시트콤 세 친구, 골뱅이, 드라마 영재의 전성시대, 연개소문,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 등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라디오 DJ 활동과 가수 미나, 임강성, 불독맨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특히 가수 미나 노래 '도도' 뮤직비디오에서는 남자 주인공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지영산이라는 이름은 예명이며 과거에는 본명 '권혁종'이라는 이름으로 방송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VJ 활동을 했지만 2005년을 마지막으로 VJ가 없어졌고 그때부터 배우의 길을 걸었다고 하네요. VJ 활동 전에는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군대 입대 전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고 혼성 4인조 그룹 '더 문'에 속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정상 그룹은 7개월 만에 해체되었다고 하네요.

 

 

지영산 인스타 보러가기

 

 

지영산 유튜브영상 바로가기

지영산은 드라마 '결사곡3'에 출연하면서 어깨 위 짐들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조금 헤맸지만 감독님께서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셔서 부담감을 조금 덜어낼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세 친구, 골뱅이, 오렌지, 영재의 전성시대, 연개소문,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카리스마 탈출기, 고지전,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연극 '돼지를 잡아먹는 소크라테스'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강신효 프로필 나이 과거 사진 복근 결혼 아내 드라마 고향 인스타 키

강신효 프로필 나이 과거 사진 복근 드라마 고향 인스타 키 배우 강신효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3'에 판사현 역을 맡았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2' 에서는 배우 '성훈'이 판사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