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예리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에 합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컴백 티저 공개를 했습니다. 그럼 가수 예리의 대해 알아볼게요.



1999년 3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5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유림, 동생 김예은, 동생 김채은, 이종사촌 류재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장현 초등학교, 광동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레드벨벳 앨범이네요.



포지션 서브 보컬, 서브 래퍼라고 합니다. 레드벨벳에서 귀여운 막내라고 해요. 예리는 레드벨벳 1집 노래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합류했습니다. 레드벨벳 예리 합류이유 정보는 정보는 없네요. 좋은 실력을 가져 그런 것 같습니다. 




 '예리 떡대'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제가 보기에는 아담한 체격이에요. 또 '맥심 예리'라고 있는데 레드벨벳 예리가 아닌 다른 사람입니다. 아이돌이니 당연히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담한 키지만 작은 얼굴,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로 비율 라인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움짤, 직캠, 화보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성 성격은 밝으며 웃음이 많다고 합니다. 친화력도 좋아 언니들과 잘 지낸다고 하네요. 그럼 레드벨벳 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