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진구는 새로운 예능 '바퀴달린집'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예능을 통해 근황소식을 전해주고 있는 여진구네요. 오늘은 여진구의 과거 고향 부모님 얼굴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어린시절부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공중파 3사 유명 드라마에 주인공 아역을 거의 다했습니다. 일지매 이준기, 타짜 장혁 아역, 자이언트 이범수 아역 등등으로 SBS 연기대상 아역상도 수상했네요. 이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김수현 아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민재'는 닮은꼴 배우로 진구와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 '도깨비'에 김민재가 출연했는데 조금 헷갈렸네요. 어린시절 얼굴도 너무 귀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1997년 8월 13일 생으로 생일 날짜는 8월 13일이며 올해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이라고 하네요. 키 174cm, 혈액형은 O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태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성 초등학교, 신림중학교, 남강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영화 '새드무비'입니다. 군대는 아직 가지 않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왕이 된 남자, 다시 만난 세계, 써클, 감자별, 보고싶다, 뿌리깊은 나무, 무사 백동수, 연개소문, 히트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여진구 셔플댄스'가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밖에 런닝맨,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해피투게더 등에 나왔네요.






지금은 더욱 남자다움이 생기면서 다부진 턱선, 넓은 어깨, 높은 콧대까지 성인 연기자로 잘 자라줬네요.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배우 여진구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