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서강준이 OCN 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Watcher'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인데 대 배우인 한석규와 함께 나온다고 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강준에 대해 알아볼게요.



중학교 2학년 때 말레이시아에서 1년 7개월 동안 유학하다가 고등학교 1학년 때 귀국하여 산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데뷔 후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하였으며 현재는 졸업한 상태라고 합니다. 학창시절 모델 에이전시에 등록을 한 후 2~3년간 모델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홍채 색깔이 독특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스스로도 갈색과 카키색이 섞인 홍채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햇빛을 받으면 힘이 빠지는 체질이며 조명에 약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소엔 집돌이라고 하는데 멜라닌 색소가 부족한 눈동자로 추정이 된다고 합니다. 



1993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군포시 출생이며 서강준의 실제키는 182.8cm 라고 하네요. 체중 66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학력사항은 산본고등학교 -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연년생인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배우로 구성된 배우그룹 '5URPRISE' 에 소속되어 데뷔 하였습니다. 잘생긴 외모를 가진 서강준이지만 단역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순서대로 밟아 나가고 있으며 단역과 조연을 거쳐 2016년 '치즈인더트랩' 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연기력 또한 칭찬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역시 상당히 알려져 있는 사진들이기도 합니다. 워낙 잘생긴 얼굴을 가진 서강준이다 보니 서강준 과거사진 역시 상당히 관심이 많았고 지금과 다를 바 없는 잘생긴 외모에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배우 서강준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