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진구

 

여진구

 

여진구는 1997년 8월 13일생으로 만으로 20살이며 서울특별시 관악구 출생이예요.

 키는 172cm, 혈액형은 O형이예요.

 학교는 남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재학중이예요.

 여진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아역 배우 출신으로 2005년 영화 '새드무비'에서 염정아의 아들로 데뷔했어요.

 '일지매'에서 이준기의 아역으로 '타짜'에서는 장혁을 아역을 맡아 연기대상 아역상을 수상했어요.이후에도 자이언트에서 이범수 아역을 맡아 인기드라마 주인공의 아역을 많이 했어요.

 

 

이번에 새롭게 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에 여진구가 나와요~

 홍석천, 이민우와 함께 태국에서 푸드트럭을 같이 운영하는 예능이예요.

 태국어를 못해서 난감할 때 여진구가 태국어를 자연스럽게 해서 위기를 모면해요.

 태국 오기전에 태국어 공부를 해서 태국어 에이스로 등극했어요.

 


 

잘생긴 얼굴과 훈훈한 외모로 홍석천을 놀라게 했어요~ ㅎ

 

 

태진구네 태진구로 많은 활약이 기대되요~ 세명이 케미가 좋아서 꿀잼이예요~

 더~ 더~ 대박나길 바래요~ ㅎ

 

 

과거 모습도 너무 귀엽고 잘생겼어요~ ㅎ

 

 

똘망똘망한 눈과 오똑한 코! 지금과 거의 비슷한 외모예요~ ㅎ 귀여움이 플러스예요~

 

 

인기스타 '김유정'과 아역배우일 때 같이 찍은 모습이네요~ 둘다 너무 귀엽고 이뻐요 ㅎ

 

 

조금 더 큰모습이지만 어릴때 그대로 자랐어요~ 지금은 성인이 되어 남자다움이 더 생겼어요~

 

 

크게 주목을 받은 작품 '해를 품은 달'이예요. 김수현의 아역 연기를 하면서 멋진 연기력과 매력적인 목소리, 훈훈한 외모로 '진구오빠'라는 수식어를 만들었어요.

 해품달로 큰 인기와 주목을 받았어요~


 

 

입도 시원시원해서 매력적이예요~ 어떤 역도 다 소화할 수 있는 마스크예요.


 

좋아하는 반찬은 고기반찬이며 취미는 축구, 농구등 구기 운동을 좋아하고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요.

 

 

훌륭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로 대배우로 성잘할 가능성이 많은 배우 여진구!

 요즘 나오는 예능에서도 큰 인기를 받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