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


김범


배우 김범의 본명은 김상범 입니다.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네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신이며 

키 178cm 몸무게는 64kg 혈액형은 O형!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으로 데뷔 한 김범

과거사진과 관련된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김범 유치원생일때 사진 같죠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띄네요 

누가봐도 김범 어린시절 사진 같아 보입니다.



초등학교 졸업사진과 중학교 졸업사진 같아 보이네요

점 상남자 스러운 외모에 잘생김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데뷔 전 김범 모습인데 미용실에서 머리 한 뒤 사진을 자주 찍었네요 ㅋ

아무래도 잘생겨서 그런 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큭..



생각보다 치아는 상당히 고르지 못합니다..

연예계 데뷔 하며 치아 교정은 받았을 것 같네요



치아 말고는 딱히 얼굴에 손댔을 것 같지는 않네요..

워낙 잘생겨서 인기가 상당히 많았을 듯 합니다^^



2006년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했죠

잘생긴 외모에 데뷔 후 빠르게 인기를 얻었네요^^



최근 다이어트 후 완전 상남자로 돌아온 김범!

오늘은 오연서와의 열애설 마저 터졌네요!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도 인상적입니다..



요즘 조금 방송에서 뜸하긴 했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김범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