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주

 

김현주

 

김현주는 1977년 4월 24일생으로 만으로 40살이며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출생이예요.키는 167cm, 몸무게는 50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김현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데뷔 21주년 맞았어요~ 21년간 하이팅 청춘스타를 거쳐 꾸준히 활동하여 연기력과 비주얼을 고르 갖춘 성숙한 배우로 활동해오고 있어요.

 

 

하는 드라마마다 인기를 받아 '믿보감'이라는 별명을 얻었어요~

 영화보다는 드라마에서 보여 준 커리어가 독보적이예요.

 


 

정말 아름다운 미모를 지녔어요~ ㅎ 특이 눈과 입이 예뻐요~ㅎ

 

 

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1인 4역을 소화하면서 대단한 연기력으로 갓현주라는 별명도 얻으며 화제를 모았어요~ 드라마도 정말 잼났어요~

 

 

과거 사진이 너무 이뻐요~ 지금과 비슷하지만 좀더 어려보이고 인형같은 외모예요 

가수 김현철의 '일생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연예계를 데뷔했어요.

 특유의 상큼한 분위기와 신선한 페이트로 단번에 신세대 스타로 주목받았어요~

 


 

역대급 광고 생생우동광고에 출연하여

 "국물이 끝내줘요"라는 유행어를 히트시키며 인기 스타가 되었어요.

 

 

20대에 드라마에 출연 모습이예요~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이 너무 이뻐요~

 이런 비쥬얼은 따라올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ㅎ

 

 

여러 인기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나오는 드라마마다 많은 인기를 받았으며

 특유의 상큼발랄한 연기를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드라마 '햇빛속으로'에서 차태현과 호흡을 맞췄어요~

 둘다 멋찌고 귀여워요~ㅎ

 


 

도톰한 입술이 화제였어요~ 입술이 섹시하면서도 상큼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 '우리가 사는 기적'에서 자신을 삶을 찾기위해 노력하는 역으로 김명민, 라미란, 고창석과 함께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우고 있어요~

  이번에도 큰 인기를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드라마 대박나길!

 

 

새로운 드라마로 또 다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배우 김현주!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아름다운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