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안창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창환은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 태국인 쏭삭 테카라타나푸라 역으로 출연하고 있어요. 외국인 쏭삭의 정체, 엄청난 비밀이 밝혔습니다. 태국 청년 쏭삭은 뛰어난 무에타이 실력으로 옹박같은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알고 보니 왕을 지키는 호랑이 왕실 경호원 출신이었습니다. 그리고 안창환의 액션 연기도 대단했네요. 그럼 영화배우 안창환의 과거사진, 고규필,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화'에서는 똘마니 역으로 삭발 헤어스타일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안창환은 편안하고 인간미있는 배우가 되고 싶으며 그렇게 되려고 노력 중인데 부족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번에 드라마 '열혈사제' 쏭싹 역으로 더욱 성공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내 장희정과는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부부 연기를 했습니다. 실제도 부부라서 더욱 자연스러웠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 힘쎈여자 도봉순, 여우각시별 등이 있습니다.


1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도 더욱 카리스마 있는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당연히 쌍꺼풀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깊은 눈매, 오똑한 코, 남자 다운 각진 턱 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 사진들도 있네요. 드라마에서 쏭삭 이화여대 ROCT 체육복 입은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본명 안창환, 국적 한국, 1986년 6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키 179cm, 몸무게 72kg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이에요. 가족 사항은 아내 장희정,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위에 같이 함께 있는 여성 분이 아내 얼굴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부이네요. 소속사 라움엔터테인먼트로 2010년 영화 '고맙다 전일아'로 데뷔했습니다.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이제는 부인 장희정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명 장희정, 1982년 8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6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러시아국립극장예술대학교 배우과이며 키 167cm이네요. 소속사 라움엔터테인먼트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심야식당 비빔국수 역입니다. 남편 안창환과 같은 기획사이네요. 직업은 연극배우 겸 탤런트이에요. 연극 트랜스 십이야 등 수많은 연극 무대에서 경험이 있습니다.





부인 장희정과 2013년 작품을 계기로 만나 결혼식을 올렸으며 임신 후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안창환 장희정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훈남훈녀 부부로 행복한 결혼 생활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안창환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