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합격투기 선수 조남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남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마리텔'에서 정형돈, 김동현과 함께 주짓수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럼 이종 격투기 선수 조남진의 과거사진,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 볼께요~~



2018년에는 한국 종합격투기 명문팀 팀 매트가 서울에 진출했습니다. 추성훈, 김동현과 함께 운영한다고 하네요. 부산에 먼저 생겼으며 이상수, 배명호, 함서희, 최두호, 황인수, 강경호 등 유명 파이터가 훈련하고 있습니다. 팀 매드 체육관은 전국 12개가 된다고 하네요. 대단합니다.


조남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카리스마 있는 눈매, 날렵한 턱선, 멋진 수염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본명 조남진, 국적 한국, 1991년 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57kg이며 주요 타이틀 로드 FC 플라이급 초대 챔피언이네요. 체급 플라이급, 밴텀급입니다. 그리고 소속팀 부산 팀 매드라고 합니다. 2015년 로드 FC 플라이급 챔피언 수상을 했으며 경력 사항으로는 2016년 11월 로드 FC 034 VS 알리텡헬리 무승부, 2015년 10월 로드 FC 026 VS 송민종 패가 있습니다. 고향, 혈액형, 학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마리텔 시범방송 '주짓수와 뇌짓수'를 예고했습니다. 1만 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렸다고 하네요. 본방 '정동남TV'는 더욱 많은 기대가 됩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조남진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