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이희진이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소진공주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코믹한 연기와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텔런트 이희진의 과거 얼굴, 근황, 몸매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본명 이희진, 1979년 5월 16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사항은 오빠 두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토미상회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7년 베이비복스 1집 앨범 '머리하는 날'로 포지션은 리드보컬이었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 개그맨 윤정수와 매니저들에게 발탁되어서 베이비복스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베이비복스는 큰 사랑을 받았으며 아쉽게 2006년 해체되었습니다. 고향,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이희진


베이비복스 활동 시절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예전에 성형 수술 의혹도 있었지만 제가 보기에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인 것 같습니다. 마른 체형에 비해 투턱이라는 말이 많았어요. 그 이유는 다른 사람들보다 성대가 위에 달려 있어 말할 때마다 성대가 움직이면서 턱 근육이 튀어나오는 거라고 하네요. 성형외과를 여러 번 가봤지만 방법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 스키니 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요즘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스타일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연관 검색어에 '베이비복스 이희진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서는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를 촬영하면서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크게 들었다고 합니다. 함께 촬영하는 언니들의 모습을 보며 자고 일어나면 당장 내 옆에 아이와 남편이 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같이 출연 한 언니들이 몸은 힘든데 심리적으로 안정적이다라고 했다고 해요.





드라마 출연작 최고의 연인, 기억, 닥터 프로스트, 황금무지개, 최고의 사랑, 마의 등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과거 2004년 쇼 뮤지컬 '펑키펑키'로 처음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베이비복스 재결합'설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각자 회사가 다르다 보니 사실상 힘들 것 같다고 했어요. 하지만 언젠가 더 늦기 전에 기념 앨범을 내고 싶다고 했습니다. 나중에 언젠 가는 베이비복스 재결합으로 무대에서의 멋진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이번 드라마가 대박 나서 연기자 이희진으로 승승장구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예능, 화보, 광고 모델, 영화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이희진의 과거사진, 프로필, 리즈 시절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