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전사 출신 유튜버 안지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튜버 은하캠핑 박은하와 함께 나와 트로트 가수 '박군' 집에 갔다고 하네요. 그럼 특전사 안지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안지혜, 키 170cm, 몸무게 60kg, 고향 경남 통영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충무여자 중학교이며 고등학교, 대학교 정보는 없습니다. 현재 나이는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인 것 같네요. 그밖에 혈액형, 결혼, 남편, 남자친구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이름은 '대공TV 대한민국 공수부대'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 유튜버지만 과거 종합격투기 선수 활동을 했으며 707특수임무부대 중사였습니다. 과거 복싱 동양 챔피언 출신으로 특전사에 입대하여 군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군대에서는 사격훈련, 낙하, 특공무술을 배웠고 이라크에도 다녀왔다고 합니다. 각종 군부대 행사, 국군의 날에는 특공무술시범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특전사 제대 후에도 여자 격투기 선수로 다시 복귀를 하였고 한국격투기 연맹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알고 보니 중학교 시절부터 격투기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태권도 사범으로 안지혜는어린 시절부터 운동을 쉽게 접근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동네에 뿌려진 격투기 전단지를 보고 격투기 체육관에 갔다고 하네요. 격투기를 배우면서 재미를 느꼈고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격투기 챔피언이 되어 사범으로 일을 하다가 군 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2020년 야생 생존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바다로 간 사나이'에 특전사 MC로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과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꾸준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럼 특전사 출신 유튜버 안지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