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민호 프로필 나이 여동생 송단아 인스타 키

가수 송민호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나온다고 합니다. 위너 멤버 강승윤과 함께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친동생 송단아도 가수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송민호와 여동생 단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그룹 'WINNER'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 래퍼, 서브 보컬이라고 합니다. 뛰어난 랩 실력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4' 준우승을 했습니다. 과거 하이틴 드라마 '케이팝 최강 서바이벌'에서 영국 출신 춤추는 연습생 박기범 역으로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으며 위너 데뷔 전에는 블락비,밴드 BOM 멤버였다고 하네요. 과거 17살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는데 그 당시에는 힘든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송민호, 1993년 3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이며 키 181cm, 혈액형 A형, 몸무게 64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송단아, 사촌 동생 샵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분당한솔 초등학교, 용인백현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YG엔테테인먼트로 2011 위너 정규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여동생 송단아는 걸그룹 '뉴에프오' 멤버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크게 활동 기사가 없는데요. 여동생 단아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1994년 8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송민호는 그림 그리기가 취미인데 뛰어난 그림 실력을 가졌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인간지능'에서는 김정기 작가와 공동으로 인생을 담은 라이브 드로잉을 진행했으며 2020년에는 코리아 아이 2020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미술 작품을 영국 런던 사치 갤러리에 전시했다고 합니다.

 

 

송민호 인스타 보러가기

 

 

송민호 여동생 보러가기

과거 리즈 시절,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통통한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현재는 다이어트 후 스키니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입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옷 리폼이 취미라고 하는데요.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소식하고 6시 이후에는 아무 것도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중 하나는 머리숱인데 어린 시절에 힙합모자를 자주 쓰고 다녀서 그런지 머리숱이 작아졌다고 하네요. 항상 탈모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위너 멤버 송민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성형 몸매 키 비율 졸업사진 고향 언니 논란 인성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성형 몸매 키 에스파 카리나는 새로운 신곡으로 다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데뷔 전 같은 소속사 선배들 뒷담화 했다고 인성 논란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