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 투게더 4'에 나 한국 산다 특집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요즘 한국 사투리에 빠져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 사투리 선생님으로 가수 '쌈디'라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직업 모델 겸 방송인으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출신입니다. 평소 한국 문화, K팝, 한국 음식 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인터넷 바이럴스타 중 한 명이라고 하네요. 인스타 스타로 외국인 한국 학습 컨텐츠 유튜브 CF에도 출연했습니다. 배우 활동을 위해 한국어 발음, 연기 여늡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어, 영어, 한국어, 이탈리어, 세르비아어 등 5개국어를 한다고 합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밑에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엘프, 여신같은 마스크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맥심 화보,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시스루 패션 스타일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본명 안젤리나 다닐로바, 국적 러시아, 1996년 1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이며 키 176cm이네요. 소속사 더프리즘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tvN '바벨 250'입니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족 부모님 정보는 잘 없지만 '이웃집찰스'에 출연하였을 때 엄마가 암투병 중이라고 걱정된다고 했는데 2017년 5월에 어머니와 사별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예능 출연작 믹스 테이프, 스타그램2, 더 리얼한 맥심 시즌2, 신상 터는 녀석들, 걸스 다이어리 싱글 백서, 대한외국인, 체크인 더 호텔 등이 있으며 교양 프로그램 출연작은 이웃집 찰스, 구석구석 대한민국 행복한 지도, 내 방을 여행하는 낯선 이를 위한 안내서가 있습니다. 그밖에 라디오 '배성재의 텐'의 게스트, 뮤직비디오, 패션쇼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빛나라 은수'에서도 엑스트라로 잠깐 나왔으며 영화 '전래동화'에서는 신데렐라 역을 맡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안젤리나 다닐로바 최욱'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그리고 '안젤리나 다닐로바 논란'이 있는데 전 소속사 팔렛으로 부터 업무방해, 사기, 횡령 및 배임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고 하네요. 서울지방검찰청에서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혐의에 대해서 증거불충분으로 혐의없음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