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인 구잘 투르수노바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 나 한국 산다 특집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삽겹살 사랑으로 삽겹살 전도사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잘 투르수노바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탤런트 겸 방송인으로 우즈베키스탄 출신입니다. 지금은 한국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08년 KBS2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였습니다. '미수다'에서 배우 '김태희' 닮은꼴 모습으로 화제였습니다. 별명 흑구잘, 우즈백 김태희 등으로 불리며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CF, 화보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2012년 귀화를 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했다고 합니다. 귀화 이유 한국 문화가 좋으며 배려심과 인정이 넘치는 한국에서 계속 살고 싶어서라고 하네요.



밑에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같습니다.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광고, 생얼 사진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구잘 투르수노바 본명 구잘 사이흐바도브나 투르수노바, 1985년 4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소련 우즈베크 SSR 타슈켄트이며 국적 우주베키스탄에서 대한민국으로 귀화했습니다.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언어학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국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아마도 예능 '미수다'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황금물고기, 레알스쿨, 옥탑방 왕세자, 황금거탑이며 영화 출연작은 결혼전야, 협녀 칼의 기억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개그투나잇, 미녀들의 수다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도미니크, 사유리, 손요, 브로닌과 함께 노래 '오색오감'도 불렀다고 합니다. 또 러시아어 인강 강사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강의 내용이 좋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구잘 남편, 구잘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굴사남 닮은 외모로 오해를 받은 것이라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