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혁권이 예능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동료배우인 조수향과 열애설이 터져 화제가 되었네요. 무엇보다 둘의 나이차이가 20살 난다는 사실이 더욱 놀랍게 하는데요 사랑에 나이가 무슨 소용일까 싶네요. 배우 박혁권에 대해 연관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결혼 이혼 부인 조수향 등 이게 무슨말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배우 박혁권은 1971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학력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입니다. 1994년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에 몸 담고 있습니다.



배우 박혁권은 1993년에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연기를 시작 하였는데 영화, 드라마, 연극 분야에서 주로 조연 배우로 많은 작품에서 활약하였고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이미 친숙한 배우가 되었습니다. 박혁권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건 '하얀거탑' 에서 홍상일 교수 역으로 드라마에 본격 출연하였고 2014년 '펀치' 에서 '조강재'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고 2015년 SBS 사극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에서 길태미/ 길선미 1인 2역을 맡으며 본격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 연기 인생에 봄 날이 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위 사진은 박혁권의 스무살 즈음 사진이라고 합니다. 지금보다는 상당히 샤프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사실 오늘 열애설 난 조수향과의 나이 차이가 스무살이니.. 저 사진을 찍을 쯤 조수향은 이세상에 태어났다고 봐야겠네요 ㅎㅎ. 길태미/ 길선미 역을 맡았을때에도 눈에 눈화장을 하였는데 연기 초반에도 스모키 화장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박혁권은 2001년 부터 엄청난 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단역 조연으로 다작 배우입니다.




배우로 상당한 인지도를 쌓은 뒤에도 당연히 결혼을 했을꺼라는 생각을 한 이미지 였는데 잠시 예능에 많은 출연을 할 당시 이 억울함에 대해 이야기 할 시간이 있었습니다. 본인은 결혼을 한번도 하지 않았는데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에 섭외 요청이 들어오기도 하였고 연관검색에어도 아직도 결혼 이혼 부인 이라는 단어가 계속 달려 있는 상황입니다. 작지 않은 나이 때문인지 그 누구도 당연히 결혼을 했거나 이혼을 해서 돌싱이 아닐까 라는생각을 머릿속에 가지고 있었는 듯 합니다.. 박혁권 본인은 상당히 억울할 일이네요 ㅎㅎ



박혁권씨는 요즘 작품으로는 조금 뜸한 느낌을 주긴 하였는데 오늘 배우 조수향과의 열애설이 터지며 더욱 큰 이슈가 되고 있네요. 하지만 이후 결별 기사가 났고 결별 사유는 배우 사생활 영역이라 언급하기 어렵고 선후배 사일 돌아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박혁권 조수향 나이차이 프로필정보 결혼 이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