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한성주 인스타그램 학력 서울대병원 남친

1. 아나운서 한성주 프로필
2. 한성주 화려한 경력, 연예계 은퇴
3. 한성주 과거 리즈 시절과 결혼, 이혼
4. 한성주 대학시절 명물 퀸카, 아나운서 퇴사 이유
5. 한성주 뉴스 진행 보기 '
6. 한성주 남다른 인생사 보기

 

아나운서 한성주의 근황으로는 12023 정기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친선경기대회, 교연전에서 졸업생 응원단 자격으로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성주 아나운서의 인스타, 최근영상, 젊은 시절, 작품활동, 남친 등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나운서 한성주 프로필

본명 - 한성주, 국적 - 한국

 

나이 - 1974년 9월 23일 48살

 

직업 - 미스코리아, 탤런트, 아나운서, MC, 방송인, 원예치료전문가

 

고향 - 부산광역시

 

가족 - 아버지 한효섭, 어머니 윤정빈, 오빠 한현철, 자녀 없음

 

학력 - 배정초등학교, 여의도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정경대학 정치외교학,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국제관계학, 단국대학교 대학원 보건학

 

- 170cm, 몸무게 - 49kg, 혈액형 - A형


데뷔 - 1994년 미스코리아 진 

 

인스타그램, 종교, MBTI - 비공개

 

 

한성주 화려한 경력, 연예계 은퇴

1994년 - 드라마 '종합병원' 배우 데뷔

 

1996년 - SBS 공채 6기 아나운서 데뷔

 

1999년 - 결혼 후 연예계 은퇴

 

이혼 후 - 다시 방송 복귀


2000년 - SBS 아나운서직을 사퇴, 프리랜서 선언

 

그리고 한성주 아나운서는 2011년 전남친의 사생활 폭로, 사진 때문에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활동 중단 후에는 단국대학교 일반대학원 보건학 원예치료 박사학위를 따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성주 과거 리즈 시절과 결혼, 이혼

1999년 재벌가와 결혼을 하면서 재벌가 며느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10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혼 후 한성주는 많이 힘들었고 6개월 동안 외부출입도 안 했다고 합니다. 남편 분과 이혼에 대해 후회하지 않으며 자신이 좀 더 지혜롭고 지금 같이 여유가 있었다면 그런 선택을 안 했을 것이라고 하네요. 

 

이혼 당시 한성주는 부모님이 너무 슬퍼할 것 같아 자세한 말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할 수 있는 거라곤 먹고 자고 웃는 것뿐으로 씩씩하게 보이기 위해 6개월 동안 삼시세끼 다 먹고 밤 10시만 되면 잠을 청했다고 하네요. 

이후 '재혼 계획이나 남자친구가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결혼 계획은 늘 있다고 했습니다.

 

 

한성주 대학시절 명물 퀸카, 아나운서 퇴사 이유

한성주는 대학 시절 남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고 합니다. 항상 남학생들이 자신 주변을 둘러싸고 따라다녀 이동하라 때마다 학교 복도가 좁을 지경이었다고 하네요. 대학 수업 때는 자신이 듣는 수업을 같이 들으려고 온 남학생들로 강의실이 꽉 차 교수님께서 화를 내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9년 아나운서직을 돌연 퇴사한 이유는 자신이 이혼했다는 이유로 자꾸 회사가 거론되니까 너무 미안했고 회사에 피해 입히기 싫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한성주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성주 뉴스 진행 보기

 

 

한성주 남다른 인생사 보기

 

 

황보라 프로필 배우자 차현우 시어머니 임신 자녀 집안 결혼 가족 리즈 이혼 배우

황보라 프로필 남편 결혼 이혼 자녀 시어머니 1. 배우 황보라 프로필 2. 황보라 과거 아이돌 걸그룹 발탁 3. 황보라 남편 차현우 만나게 된 계기 4. 황보라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5. 황보라 인스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