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박 프로필 결혼 상대 부인 부모님 집안

1. 가수 존박 프로필
2. 존박 가수가 된 계기
3. 가수 존박 부모님과 집안
4. 가수 존박 과거 이상형과 결혼, 아내
5. 가수 존박 인스타그램
6. 존박 깜짝카메라 보기 

 

가수 존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 후 아내 분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존박의 와이프, 최근영상, 리즈 시절, 작품활동, 나이, 최근소식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존박 프로필

본명 - 존 앤드류 박, 국적 - 미국

 

한국 이름 - 박성규, 고향 - 일리노이주 시카고

 

- 180cm, 혈액형 - B형

 

학력 - 서울언주초등학교 중퇴, Northbrook Field Middle School, Glenbrook North High School, 노스웨스턴 대학교 경제학 중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MBTI - INFP, 종교 - 가톨릭

 

소속사 - 뮤직팜

 

데뷔 - 2012년 싱글 앨범

 

경력 - 2010년 엠넷 슈스케2 준우승

 

 

존박 가수가 된 계기 

존박은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노에서 태어났고 학창 시절에 잠깐 한국에 갔다고 합니다. 다시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고등학교 시절에는 아카펠라 그룹에서 노래를 했다고 하네요. 대학 시절에도 아카펠라 그룹 '퍼플헤이즈'에서 활동을 하였고 그 당시 음악 감독 겸 리드 싱어를 맡았다고 합니다. 

 

2010년에는 미국 FOX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9'에 참가하여 TOP 20위까지 진출했다고 하네요. 이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시즌2'에 참가하였고 뛰어난 노래 실력을 준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mnet 슈퍼스타k 2
mbc 토크클럽 배우들

가수 존박 집안과 부모님

존박은 미국 명문대에 입학을 하였고 엄친아 스타일이지만 전액 장학금을 받았다는 건 부풀려져 있다고 합니다. 전액 장학금이 아니라 일부 장학금을 받는 프로그램이었다고 하네요. 전교 1등을 해본 적은 한 번도 없고 주변에 공부 잘하는 친구들이 많아 자신도 따라가려고 노력하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존박은 외동아들로 엄마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고 했습니다. 학창 시절 부모님께 가수의 꿈을 밝혔을 때 부모님은 반대를 하셨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후 응원과 서포트를 해주셨다고 합니다. 한국에 처음 왔을 때는 한국어를 잘하지 못해 부모님이 걱정이 많으셨으며 현재 부모님은 한국에 거주 중이라고 하네요. 

 

 

존박 과거 이상형과 결혼, 아내

존박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평소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이상형에 대해 딱히 없다며 정말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직진을 한다고 하네요. 존박은 2022년 6월 12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내 직업 비연예인 일반인 여성이며 나이차이, 자녀, 임신 계획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2년 차로 지인의 식사 자리에서 지금의 아내를 처음 만났으며 눈길이 가는 미모를 가진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연애 1년 반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아내와 MBTI 정반대로 자신과 달라 더욱 끌린다고 합니다. 아내에게 반한 이유는 대화를 하면서 마음이 많이 통했고 밝고 맑은 에너지, 순수한 광기에 관심이 갔다고 하네요. 신혼 생활은 아내가 팩 같은 걸 해줘서 피부가 투명해졌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존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존박 인스타 바로가기

 

 

존박 깜짝카메라 보기

 

 

황보라 프로필 배우자 차현우 시어머니 임신 자녀 집안 결혼 가족 리즈 이혼 배우

황보라 프로필 남편 결혼 이혼 자녀 시어머니 1. 배우 황보라 프로필 2. 황보라 과거 아이돌 걸그룹 발탁 3. 황보라 남편 차현우 만나게 된 계기 4. 황보라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5. 황보라 인스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