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임 프로필 전남편 가족 관계 리즈 한복 재산

1. 트로트 가수 김용임 프로필
2. 김용임 가수가 된 계기와 어린 시절
3. 김용임 이혼 사유와 현재 남편
4. 김용임 과거 젊은 시절과 힘든 가정사
5. 가수 김용임 인스타그램
6. 김용임 과거 음악 무대 보기

 

트로트 가수 김용임은 아역 가수로 지금까지 활발히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용임의 재산, 작품활동, 남편, 최근영상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용임 프로필

본명 김용임, 국적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65년 12월 27일 57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서성웅, 자녀 아들

 

학력 - 경기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

 

키 - 157cm, 혈액형 - B형

 

데뷔 - 1984년 노래 '목련' 

 

몸무게, 소속사, 종교 - 비공개

 

 

김용임 가수가 된 계기와 어린 시절

직업 트로트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혼 등 여러 이유로 1996년 가수 활동을 접었고 2000년부터 다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복면가왕, 사랑의 콜센타, 나는 트로트 가수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부터 노래와 춤에 끼가 많았고 김용임 아버지가 김용임의 재능을 알아보고 노래와 춤을 시켰다고 하네요. 6살부터 아역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고등학교 때 성악, 국악을 배웠다고 합니다. 1984년에는 KBS 신인 가요제에서 장려상 수상을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kbs2 여유만만
kbs2 여유만만

김용임 이혼 사유와 현재 남편

첫번째 남편 분과 결혼을 하면서 가수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는 평범한 주부로 지냈으나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이 이혼을 요구했다고 하네요. 전남편 이혼 사유는 자존심을 접고 매달려도 봤지만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이혼 후 지금의 남편 서성웅과 가수와 매니저 사이로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김용임은 재혼이었고 남편 서성웅은 초혼이라서 시댁에서 결혼 반대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2009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직업 사업가라고 하네요.

 

kbs1 아침마당
kbs1 아침마당

김용임 과거 젊은 시절과 힘든 가정사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용임은 트로트 신동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느 날 새벽 아버지가 급히 딸 김용임을 깨우며 야반도주를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김용임은 7남매 중 막내로 어린 시절부터 무대에 섰고 돈벌이를 일찍 시작하면서 사춘기 시절 반항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용임의 재산, 수입, 과사, 나이차이 등에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용임 인스타 바로가기

 

 

김용임 과거 음악 무대 보기

 

 

서수남 프로필 여친 나이 전부인 자녀 아내 근황 가족 키 하청일 큰딸 인스타

서수남 프로필 이혼 전부인 자녀 큰딸 가족 여친 1. 가수 서수남 프로필 2. 서수남 여자친구와 러브스토리 1 3. 서수남 여자친구와 러브스토리 2 4. 서수남 결혼, 이혼과 딸 5. 서수남 뛰어난 노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