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디 이수정은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귀엽고 청순하지만 섹시한 모습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이수정의 과거 얼굴, 프로필, 몸매, 학력, 나이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엘수정 본명은 이수정이며 올해 나이 31살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스트릿 댄서라고 하네요. 장르는 스트릿 댄스 장르이에요. 키 164cm, 몸무게 47kg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도시계획부동산학과입니다. 소속사는 KC & SMG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싱글 '왜 이래'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늘씬한 몸매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혈액형,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수정


과거 로즈매스 멤버였으며 리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5년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2'에 출연했습니다. '너목보'에서 '중국 수지'라는 이름으로 나와 박진영의 '대낮의 한 이별'을 불러 좋은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2016년에는 11월 맥심 표지 활동도 했습니다. 너목보 방송 모습을 보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겟잇뷰티 베러걸스 활동도 했네요. 스트릿 댄서로 8년째 활동하고 있으며 DJ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춤, 노래 등 다양한 능력이 많습니다.





'인스타'에서 잘록한 허리,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썸바디'에서 이의진을 짝사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이상형 스타일은 재밌고 나에게 집중해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썸바디 출연자는 정연수, 서재원, 이주리, 김승혁, 나대한, 이의진, 오홍학, 맹이슬, 한선천, 이수정 이렇게 10명입니다.






최종 선택 부분에서 이의진이 커플이 되어 남자친구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최종 커플, 최종 결과 등 추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누구에게 '썸뮤직'을 받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음악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수정의 남친, 학교, 맥심, 직업, 소속사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