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늬가 7년 열애 끝에 남자친구 윤계상과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이하늬와 윤계상이 결국 결별이라 정말 안타깝습니다.오늘은 배우 이하늬의 과거 얼굴, 윤계상 결별이유, 성형전, 몸매, 집안, 학교 등등 다양하게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글래머러스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국악전공으로 가야금, 장구 등 국악기와 전통 무용도 잘한다고 하네요.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 영어, 프랑스어 등도 잘 한다고 해요. 과거 YG에서 가수 준비도 했습니다. 2006년 미스 서울 진, 미스코리아 진이며 2007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 4위를 했습니다. 


이하늬1


과거 얼굴을 보니 통통살 볼살이 너무 귀엽네요.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성형 제안을 받은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이하늬는 매력적인 인디언 보조개가 있습니다. 데뷔 초 한쪽에는 깊고 한쪽에는 올라가는 인디언 보조개가 이상하다며 성형외과 의사가 메워 주겠다는 제안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거절을 했으며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포인트로 받아드렸다고 합니다.


이하늬2



이하늬의 민낯 사진도 정말 청순하고 아름답네요. 오똑한 코, 깊은 눈매, 도톰한 입술이 돋보입니다. 스모키 메이크업도 잘 받으며 화려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미스코리아 출전했을 때 수영복 사진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밖에 움짤, 화보, 광고 CF 사진들이 인기가 많아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하늬 엄마 문재숙은 무형문화재,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입니다. 외삼촌 문희상은 국회의장이네요.





본명 이하늬, 국적 한국입니다. 생일 1983년 3월 2일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구라고 하네요.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산 초등학교, 국악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상업, 어머니 문재숙, 언니 이슬기. 외삼촌 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이에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지오디 '윤계상'과 2013년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지금까지 공개 연애 중입니다. 배우 '진선규'는 이번 영화에서 이하늬와 격렬 키스신이 있어서 윤계상에게 허락받았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이하늬 남편, 이하늬 결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이하늬는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하늬의 성형전후, 나이, 결혼, 외삼촌, 집안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