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화 전진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전 미우새에 스페셜 MC 로 출연한적도 있었죠 그때 '미우새' 어머님들 중 한 분이 전진의 할머니와 많이 닮아서 '미우새'를 보며 펑펑 울었다고 합니다. 전진은 어린시절 할머니 손에 자랐기 때문에 할머니와 관계가 돈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전진의 과거 얼굴, 소속사, 몸매, 아버지, 근황, 나이, 할머니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지만 슬픈 가족사가 있다고 합니다. 전진이 태어난 후 부모님 이혼으로 어머니에 대한 기억이 없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유복하지 못한 집안에서 자라 춤이 유일한 삶의 돌파구였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 댄스팀에 들어가 춤꾼으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첫 솔로 앨범에서 성형 의혹이 있었습니다. 예능 '무한도전'에서 눈에 지방을 뺐다며 성형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신화방송'에서는 쌍꺼풀 성형 수술을 한 것이 아니라 안검하수 수술을 했다고 했네요. 쳐진 눈꺼풀 때문에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네요.




전진의 본명 박충재, 생일 1980년 8월 19일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라고 하네요. 국적은 한국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성일 초등학교, 동북 중학교, 오금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버지 찰리박, 여동생 박새롬이 있습니다. 소속사 신화컴퍼니, 씨아이ENT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입니다. 포지션은 서브 보컬, 리드 래퍼, 메인 댄서이네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전진 아버지도 방송에서 많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버지 직업은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과거 효도 선물로 아버지에게 모발 이식 선물도 해줬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야신만만, 출발 드림팀, 우결 - 우리 결혼했어요 등이 있으며 대단한 운동신경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도 했는데 논스톱 4, 구미호 외전, 해변으로 가요, 그분이 오신다 등이 있습니다.





과거 배우 '이시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예능 '우결'에서 호흡을 맞추다 열애 사이로 발전한 것 같습니다.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전진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전진의 근황, 생일, 아버지, 나이, 결혼,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