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아이돌 그룹 TXT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5번째 멤버 범규를 공개했습니다. 2019년 1월 21일 빅히트 공식 SNS 채널, 홈페이지를 통해 새 멤버 범규를 공개하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범규의 과거 얼굴, 나이, 본명,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사진부터 보실까요?



범규의 인트로덕션 필름, 사진을 보니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와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멤버라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공개된 멤버들이 모두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범규는 깊은 눈매,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키니하고 탄탄한 몸매도 돋보입니다.


txt 범규


과거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절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빨리 데뷔 일이 와서 '투모로우 바이투게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남친짤 등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보고 싶네요. 정말 데뷔 시기가 기다려지는 신인 아이돌 그룹입니다.




본명 최범규,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입니다. 소속사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아직 신인 가수라서 키, 고향, 학력, 가족, 혈액형, 몸무게 등 다양한 프로필 정보들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5인조 아이돌 그룹이며 각기 다른 개성으로 매력이 넘치는 그룹입니다.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후배 그룹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사 '방시혁'이 또 한번 아이돌 그룹을 공개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전세계에서 한국에서도 관심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미국 빌보드에서도 속보로 TXT를 소개하며 주목을 하고 있어요. 데뷔를 하자마자 큰 사랑을 받을 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5명 모두 음악방송 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TXT -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는 그룹 이름의 뜻은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고 하네요. 정말 멋진 그룹 이름입니다. 아이돌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이후 6년 만에 데뷔하는 그룹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TXT 범규의 TXT 뜻, 본명, 나이, 과거 사진, 몸매, 소속사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