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효범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노래 인스타 키

신효범의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는데 가수 '김도균'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유튜브 채널에서 콘서트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신효범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결혼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8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노래 '그대 그림자'로 금상 수상을 하면서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으로 불렸네요. 히트곡 노래는 난 널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언제나 그 자리에 등이 있는데 지금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2012년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나가수'에 출연하여 훌륭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요즘에는 예능 '불청'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본명 신효범, 국적 한국, 1966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이며 키 170cm, 혈액형 B형, 몸무게 51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송곡여자 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로 1989년 1집 앨범 '사랑은 누가'가 데뷔라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70대에도 할 수만 있으면 결혼할 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에는 예능 '러브송'에서 고백을 했는데 갓 데뷔에서 인기를 얻을 무렵 만나 남자가 있었고 정말 사랑했기에 생애 처음으로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남자는 당신은 해야 할 일이 많은 사람이며 그 앞길을 막고 싶지 않다며 이별을 통보했습니다. 결혼을 한 번도 안했는데 남편, 이혼녀 루머가 있네요. 사실이 아닙니다.

 

 

과거 리즈시절 얼굴을 보니 앳되고 섹시한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또 놀라운 반전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무대 사진을 보니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로는 다이어트를 위해 골프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신효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