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영희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인스타 자녀

서영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신 출산 후 육아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영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남편 결혼 자녀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경찰청사람들'에 출연을 했으며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에서 남미자 역으로 첫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2008년에는 영화 '추격자' 미진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네요. 이후 2010년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다른 드라마, 영화에서도 코믹한 역, 살인마, 푼수 아줌마 등 많은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본명 서영희, 1979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켜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자녀 첫째 딸, 둘째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일산대진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입니다. 1999년 연극 '모스키토'가 데뷔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똑같은 외모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날씬한 몸매도 돋보이는데 몸매 관리 비결은 과일, 채소 위주의 채식 식단으로 몸매 관리, 피부 관리를 했다고 하네요.

 

 

 

2011년 5월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고 나이차이 동갑내기, 남편 직업은 외국계 기업 회사원이라고 했습니다. 연애 3개월, 결혼까지 6개월이 걸렸는데 결혼한다고 할 때 주변에서 반대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그 당시 한창 일을 해야 할 시기라서 결혼을 조금 미루면 어떠냐며 주변에서 말렸다고 했네요. 하지만 서영희는 결혼에 후회가 없고 아이를 낳아보니 결혼을 더 잘한 것 같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서영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