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채원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남자친구 열애

탤런트 문채원의 드라마 '악마의 꽃'에서 강력계 형사 차지원 역을 맡으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준기와 나온다고 하는데 좋은 케미가 기대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채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열애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 서울에 가서 미술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화예술고에 진학을 했고 고등학교 3학년 때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이후 2007년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 민윤서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고 2007년 사극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서 기생 정향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2009년 드라마 '찬란한 유산', 2011년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본명 문채원, 국적 한국, 1986년 11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 중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봉은 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선화예술 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미술학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를 했습니다.

 

 

 

결혼은 안 했으며 과거 송중기, 이승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은 목소리가 좋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똑같습니다. 상큼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몸매, 얼굴을 자라아고 있네요 뛰어난 각선미, 몸매 관리 비결을 살펴보니 반숙 계란으로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목이 마르면 물을 많이 마시며 피부 비결은 인삼유자라떼라고 합니다. 또 운동없이 삼시 세끼 꼬박 잘 챙겨 먹고 살찌는 음식은 피한다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배우 문채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