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현석 프로필 나이 집안 근황 인스타

서현석은 새롭게 시작한 MBN 예능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서현석은 과거 성장 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렸지만 함께 출연한 배우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채 현재는 SBS 아침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에서 '이태우'역을 맡아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배우 서현석의 과거와 프로필 학력 반올림 나이 인스타그램 유학 보이스트롯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서현석은 1989년 7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서현석 키 182cm, 몸무게 65kg 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해요. 서현석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고 데뷔는 2001년 영화 '건'으로 하였으며 소속사는 쿰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서현석은 15살 중학교 2학년 일때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했고 고아라, 유아인과 함께 주인공을 맡아 드라마를 이끌어 나갔습니다. 그래서 이미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으며 러브콜이 쏟아지기도 하였죠. 하지만 '반올림' 이후 여러 러브콜을 뒤로 하고 캐나다 유학을 떠났는데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서 였다고 합니다. 공백기에 대한 걱정은 없었으며 한국으로 돌아와도 사람들이 자신을 잊지 않고 기다릴거라는 믿음이 강했다고 하는군요.

 

 

서현석은 당시 유학을 떠나는게 연기에도 도움이 될 것이며 3년 후 다시 한국으로 오면 아역 이미지도 벗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학생활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고 힘든 시간을 보내다가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한국으로 오면 다시 스타의 길을 걸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대중들은 서현석을 기억하지 못했고 드라마 출연 제의는 사라지게 되었죠. 결국 안방극장에서 단역과 조연을 반복했으며 대학로로 눈을 돌려 연기 경험을 쌓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서현석은 초심으로 돌아갔고 작은 역할에도 감사하며 '반올림'의 '장욱'이 아닌 서현석이라는 배우로 인정을 받기 위해 노력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조금씩 인지도를 올리기 위해 연극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았고 유아인, 고아라와는 다르게 천천히 조금씩 성장을 하고 있네요. 과연 이번 '보이스트롯'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되는 배우 서현석이 될지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