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서함은 왓챠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장재영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재찬, 송지오, 김노진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서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서함, 1993년 10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이며 키 189cm, 혈액형 B형, 몸무게 80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옥터초등학교, 송운중학교, 군서고등학교이며 MBTI INFJ라고 합니다. 2016년 크나큰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경력 사항은 그룹 크나큰 멤버라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박승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지만 '박서함'으로 개명을 했습니다. 

 

아이돌 가수 출신으로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 '방탄소년단'으로 연습생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2016년에는 아이돌 그룹 '크나큰'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2021년 그룹 크나큰 탈퇴를 했고 2017년부터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시맨틱 에러'가 대박이 났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시맨틱 에러 시즌2도 기대를 한다고 합니다. '시맨틱 에러'는 브로맨스 캠퍼스 물로 인기 웹소설 원작이라고 하네요.

 

 

박서함 인스타 바로가기

'패션 테러리스트'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갓세븐 진영, 엑소 카이, bts rm 등 옷 잘입는 연예인을 보면서 공부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한 입만 시즌2, 필수 연애 교양, 7일만 로맨스 2, 시맨틱 에러 등이 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 신, 주간 아이돌, 존잘러스, 시골 빵집, 좋은 친구들, 내가 배우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등에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박서함 아이돌 무대 보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높은 콧대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입니다. 남친짤 셀카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고 이상형은 둥글둥글한 성격이 마음이 편해지고 자신을 잘 받아주는 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박서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