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지인은 현재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아미' 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송지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직업 고향 몸매 결혼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지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송지인의 본명은 김보라 라고 합니다. 1984년 10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며 송지인의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 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와 2녀 중 장녀에 남편이 있고 키 167cm 몸무게 49kg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명지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이며 2008년 다비치 뮤직비디오 '사랑과 전쟁'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송지인

송지인은 과거 국어선생님을 희망했으나 선생님보다 방송작가를 꿈꾸며 명지대학교 국어국문학과에 진학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며 SBS 동물농장 작가 아래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월급이 입금이 되지 않자 PD 에게 항의하러 갔다가 그 자리에서 걸그룹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에 출연을 하게 되며 연예계에 발을 내 딛었습니다. 처음엔 아르바이트로 생각했다가 이 때 매력을 느끼며 연기자의 길 을 걷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송지인은 2009년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상당히 많은 작품에서 활동을 하긴 하였는데 사실 대부분이 단역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영화에서는 2013년이 되기 전까지 배역도 없는 단역으로 출연하였다가 2014년 영화 '인간중독' 부터 조연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조금 이르긴 한데 2013년 JTBC '청담동 살아요' 부터 조연을 맡았고 매년 1~2 작품씩 조연으로 꾸준히 출연을 하는 다작 배우로 나가고 있습니다.

 

 

송지인은 나름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얼굴도 작아서 몸매가 상당히 좋습니다. 송지인의 인스타그램에는 송지인의 여러 사진들이 있는데 송지인의 몸매가 보이는 사진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송지인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송지인 인스타 보러가기

 

송지인은 현재 작지 않은 나이지만 동안 외모에 뛰어난 몸매로 다양한 화보광고와 모델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몸매로 인해 패셔니스타로도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패션 센스와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송지인은 이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주연인 '아미'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게 되었고 예능에도 출연하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송지인은 2년전인 2019년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숨기려 했던게 아니라 결혼을 했다고 알릴 기회가 없어서 어쩔수 없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아직 자녀나 임신에 대한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가령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결혼 열애 남자친구 남편 인스타 키

이가령은 임성한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주연인 '부혜령'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가령은 은퇴를 선언했었지만 번복하며 임성한 작가의 신작에 출연한다

lucky04.tistory.com

 

전수경 과거 고향 전남편 이혼이유 에릭스완슨 집안 자녀 딸 나이

전수경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수경은 새롭게 시작 예정인 MBC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출연을 한다고 하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