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로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독특한 목소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로시에 대해 살펴볼게요.



1999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0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계양구이며 키 162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안남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으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도로시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11월 9일이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예능 출연작은 복면가왕, 런닝맨 등이 있습니다. 예능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으로 너무 사랑스럽네요.




예명 로시는 소속사 이름 도로시 컴퍼니에서 도로시를 따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려고 했지만 유명 발라드 가수 신승훈에 눈에 뛰어 신승훈 기획사로 가게되었다고 해요. 신승훈의 1호 가수로 화제가 많이 되었습니다. 





교복입은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에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로시가 얼굴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위는 이마라고 합니다. 그래서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이 있네요. 그럼 가수 로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