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향기가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해요. 같이 출연하는 배우는 김민규라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달달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그럼 김향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영화 '신과함께'에서 하정우, 주지훈 등이 김향기를 많이 예뻐했습니다. 과거 데뷔 광고에서도 배우 정우성이 3살 김향기를 예뻐하고 김향기도 잘 따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복수노트, 여왕의 교실, 히어로, 불량커플 등등이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랍니다. 그리고 닮은 꼴 배우는 고아성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얼굴이 친 자매와 비슷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엑소의 디오 도경수와도 닮았다는 말도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2000년 8월 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라고 합니다. 키 155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홍천 초등학교, 용인홍천 중학교, 성복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오빠 한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로 데뷔는 2003년 CF 광고 '파리바게뜨'이네요.




김향기가 좋아하는 가수는 거미, 휘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힙합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예능 '고등래퍼2'에 특별출연 한 적이 있습니다. 또래 애들답게 너무 사랑스럽네요.





과거 어린시절을 보니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어릴 적부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2017년 영화 '신과함께 - 죄와벌' 이덕춘 역을 잘 소화했습니다. 아담한 키에 작은 얼굴에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럼 김향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