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하윤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키

설하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섹시하고 멋진 무대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설하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다양한 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15년 엠넷 프로그램 '너으 목소리가 보여'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연습생 생활을 12년을 했으며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1호 여성 연습생이라고 합니다. 이후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고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도 참가를 했다고 해요. 화려한 퍼포먼스로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했네요.

 

 

본명 설하윤, 1992년 7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푸딩이가 있습니다. 소속사 T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디지컬 싱글 '신고할꺼야'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많이 아껴주고 취미생활 함께 할수있고 내가 배울수 있는 남자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맥심 표지 모델도 했는데 트로트 가수로서는 최초 표지 모델이라고 하네요. 맥심 표지 모델은 2번을 했으며 여사친 B타입 표지 잡지는 품절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 인스타그램 사진에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네요. 그럼 가수 설하윤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