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비비 김형서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나오다고 합니다. 가수 윤미래, 래퍼 타이거JK 부부가 추천을 했고 윤미래는 음악으로 낳은 딸이며 극찬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비 김형서의 과거 얼굴, 나이,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비 김형서의 본명은 김형서이며 나이는 24살입니다. 소속사는 필굿뮤직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이며 학력은 안민 중학교, 창원사파 고등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이 있습니다. 종교 무종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7년 가수 타이커JK 윤미래 노래 피처링이라고 합니다.

 

 

매력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같은 눈매와 섹시한 입꼬리로 묘한 매력이 많습니다. 눈 밑 점 모양도 신비로워 보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음정을 맞추기보다는 자신의 음정으로 곡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예능 '더팬'의 최고점수를 얻으며 1라운드를 통과했습니다. 다음 라운드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가수 유희열은 "못 들어본 유형의 가수"라고 했어요. 윤미래, 타이거JK가 비비 김형서를 만나게 된 계기는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감미로운 음색으로 반해서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일상 모습들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으며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얼굴에 점이 매력포인트입니다.

 

 

이번에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탈리아 명문 축구팀 AC 밀란 주최 콘서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국 대표로 헤드라이너 참여를 하고 여러 곡을 라이브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비비 김형서의 멋진 무대 기대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비비 김형서의 과거 사진, 몸매, 학력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