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훈이 tvN 토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차형석 역을 맡았으며 함께 출연하는 배우는 현빈, 박신혜, 찬열, 이시원 등입니다. 남자다운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으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훈의 과거 얼굴, 아내,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박훈의 본명은 박원희이며 나이는 1981년 4월 27일 생으로 만으로 37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이네요. 국적은 한국이며 직업은 연극배우, 영화 배우입니다. 드라마, 뮤지컬에서도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키 177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뮤지컬학과이며 가족은 부인 박민정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07년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이라고 해요.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투깝스, 맨발의 소방관, 빨간 선생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골든 슬럼버, 검사외전이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로 빠르게 주연 배우가 되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악역 연기 맡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근육과 넓은 어깨로 멋진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7년 10월 22일 여자친구 박민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가족,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 결혼식을 했으며 아내 박민정은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영화 몽실언니, 후궁 : 제왕의 첩과 드라마 황금사과, 대풍수,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박민정, 박훈 부부는 오랜 연애를 했으며 뮤지컬계에서는 유명한 커플이었다고 합니다. 박민정의 나이는 1982년 생으로 만으로 36살이며 키 165cm, 몸무게 46kg입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네요.





박훈은 연극 모범생들, 유도 소년을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컬에서 연기를 탄탄하게 쌓았습니다.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뛰어난 연기로 믿고 보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예능,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박훈의 성형, 과거 사진, 여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기대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