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용은 MBC 예능 프로그램 '궁민남편'에 출연하여 차인표와 친구되는 과정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근 예능에서 떠오르는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수용의 과거 얼굴, 아버지 의사, 집안, 부인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게요. 




데뷔 시기는 제1회 KBS 대학 개그제 장려상을 수상하며 데뷔했습니다. KBS 공채 7기로 개그맨 김국진, 김용만, 박수홍과 '감자골' 이라는 팀으로 활동했어요. 1990년대 말 2000년대 초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눈밑에 진한 다크서클이 트레이드 마크로 별명은 팬더라고 해요. 최근에는 '모발이식'으로 자신감도 상승했다고 합니다




본명 김수용, 1966년 10월 1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85cm, 몸무게 82kg이네요. 가족 사항은 누나, 아내,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선일초등학교 - 여의도중학교 - 여의도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이며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절대 안 한 것 같네요. 과거 미남으로 유명했던 시기가 있다고 합니다. 과거 큰 키에 넓은 어깨로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으며 차도남 스타일 인 것 같습니다. 





김수용 아버지는 상계백병원 원장으로 김수용은 부유한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미모의 아내와 2008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해요. 귀여운 딸이 1명있습니다. 둘째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수용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행복한 가족 사진들과 셀카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2002년 선배에게 8억 사기 대출 당한 사연을 공개하여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CF,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개그맨 김수용의 과사, 모발이식 전후,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