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골목식당, 한식대첩 등 다양한 음식 예능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백종원씨죠. 아내인 소유진 역시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백종원과 소유진의 첫만남과 결혼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백종원은 1966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3세입니다. 충청남도 예산군 출신이며 연세대학교 사회복지학 학사를 졸업하였네요. 아내는 15세 차이나는 소유진이며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현재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 대표이사로 있으며 학교 법인 예덕학원에 이사장으로 있습니다. 소유진은 1981년 8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네요. 키 170cm 에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백종원1


사실 소유진 백종원의 연애담이 유명하긴 하죠. 현역인 여배우가 15살의 나이가 많은 사업가와  결혼을 한다고 하니 돈 보고 결혼한 줄 아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소유진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나이 차이는 무려 30살이나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백종원2


그래서 나이 많은 남자에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거기다 백종원씨의 인간됨이 잘 알려지기도 하였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남편 백종원이 폭발 적인 인기를 얻으며 둘의 진실된 사랑을 믿어주는 분위기로 변했습니다. 지금은 소유진보다 백종원씨의 인지도가 훨씬 뛰어나기도 하죠 ㅎ



백종원3


백종원 가족 사진이라고 하네요. 늦은 나이에 결혼 하였지만 1남 2녀를 두고 있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 앞으로도 행복한 가족생활 이어가기를 바라며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계속 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그럼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