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구선수였던 서장훈씨가 예능으로 넘어오면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신의 이혼까지 웃음으로 승화하며 정면 돌파 하는 느낌인데요 많은 분들은 이미 잘 아시겠지만 오늘은 서장훈과 전부인인 오정연 이혼사유 등 다양한 이야기들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서장훈은 1974년 6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며 키 207cm 에 몸무게는 11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연세대학교 를 졸업하였으며 연세대학교 다닐 당시 엄청난 인기의 연세대 주전 센터였으며 주전 국가대표팀 센터이기도 하였죠. 프로에 와서도 외국인들이 들어온 후 외국인들 사이에서 최다 득점을 기록하는 등 농구계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장훈1


아나운서 오정연은 1983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키 167cm 이며 몸무게 46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과천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학 학사와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학을 졸업했다고 하네요. 2006~2015 년까지 KBS 아나운서로 근무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당시 KBS 아나운서실에 전현무가 오정연과 동기라 사이가 아주 좋았다고 하네요.. 그 뒤로 이혼을 하게 되며 전현무와 서장훈이 불편한 사이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것도 방송에서 우스게 소리로 하는 듯이 들리긴 하네요 .


서장훈2


서장훈과 오정연은 2008년 '비바 점프볼' 이라는 농구 프로그램을 진행 하던 중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두 사람은 공개 열애 4개월만인 2009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3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혼 이유에 대해 명확히 밝혀지진 않았지만 들리는 소문으론 서장훈의 결벽증  때문이라고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방송에서도 서장훈의 결벽증은 유명하기도 하죠.. 소문이 진짜 일지도 모르겠네요..



서장훈3


그럼 오늘 서장훈과 오정연 이혼 사유 등 다양한 이야기들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두 분도 각자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