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승일 프로필 나이 아내 홍주현 자녀 근황

씨름선수 백승일은 예능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 아내 홍주현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백승일은 현재 아내를 따라 트로트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씨름을 그만둔 뒤 50kg 을 감량하고 현재도 유지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씨름선수 백승일 나이 과거 아내(부인) 홍주현 결혼 딸 노래 키 몸무게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승일은 1976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며 키 187~8cm 정도에 체중은 110kg 정도가 된다고 하네요. 최종학력 순천상업고등학교 중퇴이고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홍주현, 딸 백하랑이 있습니다.

 

 

백승일은 과거 1993년 순천상업고등학교를 중퇴한 후 씨름 무대에 데뷔하게 되었으며 당시에는 1990년대 ~ 2000년대 씨름계의 황태자로 불리던 이태현과 절친이자 라이벌이기도 하였습니다. 백승일은 한때 제 2의 이만기로 불리기도 하였는데 총합 천하장사 3회, 백두장사 7회를 하였으며 2005년 순천시청 팀에서 잠시 뛰다가 은퇴를 하고 트로트 가수로서 살고 있습니다.

 

백승일의 부인 홍주는 트로트 가수입니다. 백승일은 아내 홍주가 가수 활동을 할 때 TV를 통해서 모습을 보았다고 하네요. TV에 홍주현이라는 가수를 봤는데 노래도 너무 잘하는데 얼굴도 너무 예뻐서 팬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 이후 실제로 부인인 홍주를 보게 되었는데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그 때부터 적극적으로 대시하며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연애 6개월만인 2012년 3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백승일 아내 홍주는 실제이름 홍주현이며 1978년 10월생으로 올해 나이 43살로 백승일보다 2살 연하라고 하네요. 로가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가수 홍주는 2007년 1집 앨범 '사랑 그리고... 그리움'을 통해 데뷔 하였으며 트로트 가수라고 합니다. 백승일과 부인 홍주현은 결혼 이후 자녀로 딸 백하랑을 두고 있기도 하네요. 그리고 백승일 다이어트 비결은 배드민턴과 1일 1식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부부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