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시하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키

뮤지컬 배우 안시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황민경'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시하는 올해 JTBC 드라마 '모범형사'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고 연이어 이번 드라마까지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네요. 뮤지컬로 쌓아온 연기력을 드라마를 통해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배우 안시하의 나이와 과거 고향 결혼 인스타그램 뮤지컬 드라마 영화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뮤지컬배우 안시하는 1982년 3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충남 예산으로 보이며 키는 164cm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민대학 뮤지컬과 졸업이고 2004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튜디오앤뉴 입니다.

 

안시하는 과거 뮤지컬은 무엇인지도 모르며 나무 타고 노는 말괄량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스무살에 서울에 올라오게 되었고 처음 뮤지컬이라는 것을 알게 된 이후 꿈을 가지며 많은 고생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연기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직접 체험을 중요시 하여 어려서 일부러 헤어져 보기도 하고 일부러 상처를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는 이런게 연기에 도움이 되는 경험이라고 생각했고 일부러 위험한 곳이나 신기한 곳을 찾아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안시하는 뮤지컬 배우를 위해 체력 단련, 운동을 하고 있는데 다리를 스트레칭 하려고 180도로 벌린 채 잠도 잤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새벽마다 2시간씩 조깅을 하며 악바리같은 20대의 삶을 살았다고 하는군요. 안시하 자신은 시행착오를 통해 성장해 가는 스타일이라 과거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다고 하네요. 정말 뮤지컬연기만을 위해 사는 것으로 보이는데 연기에 도움이 되기 위해 요가나 드럼을 배우기도 하며 책을 읽는 것을 아주 좋아한다고 합니다.

 

안시하는 특히 소설과 에세이를 선호하는데 책을 읽다 대사체가 나오면 따라 읽어본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4년 제8회 뮤지컬 어워즈 여우 신인상을 타며 뮤지컬계에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 아직도 매운 음식을 아주 좋아하는데 목 관리를 위해 공연이 없는날만 먹는다고 하네요. 정말 뮤지컬을 위해 사는 안시하라는 생각이 드는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로 보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TV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