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재하 프로필 나이 복근 집안 군대 키

신재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는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 김지우 역을 맡았습니다. 귀여운 남동생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재하의 프로필 과거와 나이 복근 몸매 화보 인스타그램 키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재하 프로필 본명 신재하, 1993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정천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뮤지컬과,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이며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입니다.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신재하의 친한 연예인으로는 지수와 엔, 정은지, 이원근 이 있다고 하며 배우 정해인, 이종석과도 친한 사이이며 함께 여행을 다니는 사이라고 하고 민경훈과는 축구를 함께 한다고 하는군요. 신재하 개인 이상형으로는 배우 '문채원'을 꼽기도 하였습니다.

 

 

신재하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VIP, 웰컴2라이프, 사의찬미, 오늘의 탐정, 시를 잊은 그대에게, 모두의 연애, 슬기로운 감빵생활,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고호의 별이 빚나는 밤에, 원티드, 페이지터너, 기억, 리멤버 아들의 전쟁, 너를 기억해, 발칙하게 고고, 오늘도 청춘, 피노키오, 시크릿러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거인,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가 있습니다.

 

신재하의 취미는 노래 부르기와 운동이라고 합니다. 노래를 부르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롤모델은 배우 '조승우'라고 합니다. 그밖에 좋아하는 색상 빨간색, 좋아하는 음식 돼지국밥, 못 먹는 음식은 월남쌈이라고 합니다. 라이스페이퍼 질감이 별로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