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도현 프로필 나이 부모님 인스타 노래 키

트로트 가수 임도형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배우 이태성 부자와 함께 만난다고 합니다. 이태성 아들 이한승에게 트로트 특별 과외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신동 임도형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학교 부모님 인스타 노래 키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임도형, 국적 한국, 2009년 4월 30일생으로 나이 14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이며 키 135cm, 몸무게 38kg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외할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물고기 컴퍼니이며 2020년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으로 데뷔를 했네요. 또 학력은 서산 예천 초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동그란 안경이 너무 잘 어울네요. 임도형은 남진, 나훈아 선생님 같은 톱스타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청아하고 맑은 고운 목소리로 올하트 합격을 받으며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미스터트롯 탈락을 하고 안타까운 눈물을 흘렸지만 조영수는 임도형 홍잠언에게 노래를 선물하겠다고 했습니다. 임도형은 어린 나이이지만 가성을 쓰는 실력자라고 심사위원들이 말을 했네요.

 

 

 

임도형의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출연하여 여친 질문에 말을 돌리며 급 화제 전환을 했습니다. 확실히 알 수는 없지만 궁금하네요. 유튜버 '니하은'에게는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할머니 생신 선물로 '미스터트롯'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2017년 7월에는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여 인기상을 받았다고 해요. 전국노래자랑 MC 송해 닮은꼴 모습으로 할아버지 손자 같은 모습이네요. 현재는 아내의 맛, 미우새, 집사부일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신동 임도형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